오창 미래지캠핑장
본문 바로가기

여행

오창 미래지캠핑장

반응형

 

 

 

조용하기만 한  오창 미래지 캠핑장을 찾아가 보았습니다. 청주시 에서 운영중인 오창 미래지 캠핑장은 차을 옆에대고  텐트를 칠수 있는 공간이었지요. 텐트를 칠수 있는 공간은 데크가 아니라 파쇄석으로 되어있었어요. 전 개인적으로 데크를 좋아하거든요. 왜냐구요? 저만의 생각일지는 몰라도 파쇄석은 텐트밑에 그라운드 시트를 또 깔아도 텐트 그라운드 시트에 손상이 갈것같거든요^^

 

 

그래도 너무 조용해서 좋았어요. 제가 갔을때는 코로나로 인해 잠시 휴장중이었구요. 제가  간 다음날부터 오픈한다고 했으니깐 지금은 오픈하고  많은 사람들이 힐링을 위해 챶는 그런 곳이 되어있겠네요. 때론 조용한 곳을 찾아서 캠핑을 떠나지만 방해를 받는 곳이 되기도 해요.  우린  캠핑 떠들고 싸우러 떠나는거 아니잖아요.

 

얼굴 찌푸리는 행동은 삼가해주세요.

 

생태공원 놀이터가 있어서 아이들은  좋아할것 같아요

 

어른이나 아이들이 좋아하고 조용히 트레킹도 즐기고 한옥도 있어서 체험하기도 좋은 곳이긴 하답니다. 보기엔 너무 조용하고 공기도 좋고 좋았답니다. 많은 사람들이 모이면 조금은 달라지겠지만요. 많은 분들이 조용한 오창 미래지 캠핑장을 좋아하듯이 저도 마찬가지거든요. 전 항상 혼캠하기때문에 방해받는게 너무 싫어요.

 

 

캠핑장 전경입니다.

 

이곳은 차량도 많지 않고 오창에서 가까운 캠핑장이기도 하구 평소엔 너무 조용한 곳임에는 틀림이 없었어요. 또한 화장실도 싱크대로 있어서 맛있게 조리해 먹고 깨끗하게 씻어서 가져 갈수도 있을것 같아요.

 

산책로겸 트레킹코스

 

캠핑장 근처로 저수지에서 흘러나오는 수로도 있고 산책로도 깔끔하게 단장되어 있어서 잠깐의 산책을 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였지요

 

전망대팔각정

조금 걸어서 팔각정에 올라보면 오창 미래지캠핑장을 비롯해 자그마한 한옥마을도 한눈에 들어옵니다.

한눈에 바라본 한옥마을과 캠핑장

 

꼭 캠핑이 아니더라도 가족과 친구 연인들이 잠시들러 휴식을 취할수  는 그런공간도 있어서 너무 멋지고 평화롭고 상큼하지 않나요?!

 

 

어린친구들한테도 잠깐의 한옥의 의미를 알려 줄 수 있어서 나름 괜찮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답니다.

 

 

미래지 캠핑장을 방문하면서 곳곳을 한번 들러보는 것도 너무 괜찮은 힐링 장소가 아닐까 싶네요. 또한 한옥을 구경도 하고 잠시 마루에 않아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수 있어요. 작지만 아담한 그런 공간이었던것 같아요.

 

 

 

미래지농어촌테마공원

★★★★☆ · 공원 · 오창읍 미래지로 68

www.google.co.kr

 

 

 

 

오창미래지농촌테마공원 캠핑장

 

munam.cheongju.go.kr

머지않아 조용한 곳을 찾아 꼭 한번은 가봐야 겠다는 생각을 하고 돌아왔어요  내가 가는날은 정말 조욯한 힐링을 했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