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탭S7플러스 태블릿5G 개봉기 사용기는...
본문 바로가기

IT기기 리뷰

갤럭시 탭S7플러스 태블릿5G 개봉기 사용기는...

반응형

                #갤럭시탭S7플러스 태블릿5G 개봉기 사용기

 

#갤럭시탭S7+를 사기위해 많은 곳을 직접 방문하기도 하고 인터넷이라 유튜브 를

보고 고민을 많이 하고 있는것 같아요.

제가 그 고민을 전부 해결해 드릴수는 없지만 조금이나마 해소를 시켜드리고자

 개봉기와 사용기를 쓰게 되네요.

너무 거창하지는 않아요. 그냥 다른 #태블릿과 비교도 살짝 해 보았어요.

 

일단  저도 고민을 많이 하긴 했어요. 두 태블릿을 놓고 저울질도 해보았지요.

그래서 오프라인 샵도 방문도 해서 직접 글씨도 써보고 운영체제에 대해 

비교도 해보고 장, 단 점을 파악해보고 무얼 선택해야 하는지 고민에 빠진지

약2개월  정도 지난것 같아요. 오늘은 S 쪽 내일은 A쪽 그러다 많은 시간이 

흘러갔네요. 물론 장,단점은 있어요. 사실 저는 에이 사 제품을 쭈~~~욱 써왔기때문에

더욱 고민을 했답니다.

 

사설이 너무 길었나요?  ㅎㅎ

 

일단 잠깐 개봉기부터 보실께요.

삼성 갤럭시탭S7+ 5G

제품을 열기전에 박스위에 그림입니다.

일단 가슴이 두근두근 하답니다.

뭐든 박스 열기전에는 양품이 걸리길 바라며 기도아닌 기도도 해보지요.

 

갤럭시탭S7+ 

 

일단은 개봉된 모습이에요.

뭐 다른 태블릿과 크게 차이 없는 모습이네요.

 

 

 

 

 

 

 

 

 

 

 

 

 

 

 

오픈해서 보니 너무 깨끗하고 넓은 디스플레이가 좋았답니다.

 

 

▶▶▶   제품상세보러가기  ◀◀◀

 

 

뒷면 펜 부착위치가 되어 있어요.

윗쪽에 붙일수도 있구요

케이스를 씌우면 가려지긴 해서 괜찮아 보였어요. 

케이스에 펜을 꺼내기는 그래도 편하게 되어 있답니다.

 

잠깐 써본 갤럭시탭은 보편적으로 누구나 쉽게 쓸수 있는 태블릿이었어요

삼성노트가 있어서 펜 글씨를 바로 쓸수 있고, 또한 

잠김상태에서도 급하게 메모를 하게될때도 바로 작성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마이크로 런쳐나 다른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아이콘 모양을 예쁘게 바꿀수도 있답니다.

 

반응형